사업소개

(주)하우리씨엔에스의 사업을 소개합니다.

service

서비스

POS Maintenance
전산장비 일체(POS,모바일,주변기기 등)에 대한 유지보수
H/W 및 S/W에 대한 안정적인 운영 및 관리
신속하고 정확한 문제해결 및 장애 예방 처리

서비스

OA & MPS Maintenance
사무기기 전반에 걸친 유지보수 (PC, PRINTER, LAPTOP ...)
H/W 및 S/W에 대한 안정적 운용

서비스

Server Maintenance
전문적인 유지보수 지원이 필요한 고객
시스템의 정기적인 점검 및 장애예방 체계가 필요한 고객
H/W 및 S/W에 대한 안정적 운용이 필요한 고객
문제해결을 위한 엔지니어의 방문 작업이 핑요한 고객

서비스

기업의 정보통신 인프라를 구성하는 SERVER, DATABACE, PC, PRINTER 등 모든 전산 자원을 통합 또는 개별 운영 관리
고객의 업무 시작부터 마감까지 중단없는 IT서비스 제공
전문가에 의한 인프라 구축 또는 컨설팅
시스템 설치(구축,이동)및 안정적인 운영지원
장애발생시 즉각적이고 정확한 대응 조치
장애에 대한 근본적인 해결 안 제시
시스템 개선사항에 대한 제안
정기점검 및 사전 장애 방지 서비스 제공으로 RISK 최소화
월간 서비스 집계자료 제공
IT 자산관리 / OS패치 / 고객 정보 보안 솔루션 운영
품질 보장 제도(SLA-Service Level Agreement) 적용으로 고품질의 서비스제공 및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