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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LP DESK
IT 전문 엔지니어가 24시간 연중무휴로 근무하며 최첨단 CTI인프라 서비스와 자체 개발된 장애이력 관리 프로그램을 연계 운용함으로써
고품질 헬프데스크 서비스 제공합니다.
진행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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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프데스크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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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담 인력 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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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행/연결 원격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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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해결

- 장애접수
- 장애접수에서 문제해결까지 모든 과정을 데이터베이스화하여 데이터 이력관리 및 파악가능

- 유선처리
- IT장비의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문제점을 조기에 발견하고 안정적인 운영시스템을 지원

- 원격지원 서비스
- 전담 기술지원 담당자를 통해원격서비스를 지원

- 방문처리
- 지역서비스센터와 연계해 신속한 방문처리를 지원

- 사후관리
- 서비스 만족도 조사부터 월간/분기별 보고서를 통한 철저한 사후관리